어제 피아노 운반을 받고 오늘 조율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운반 중의 파손 부위에 대한 조치를 본사에서 연락을 안 해주셨네요.
그래서, 제가 조율하시는 분께 직접 여쭈어 보았죠?
혹시 본사에서 무슨 애기 못 들으셨나고, 그런데 조율사 분이 처음에는 못 들은 것처럼 넘어가실려다
말씀하시더라고요.
본사에서 파손부위 그냥 락카칠하라고 말씀하셨다고요.
그런데, 이렇게 무성의한 일처리가 어디 있습니까?
조금 서운하네요.
조율까지 마쳤는데, 입금을 본사측에 하는 것이 아닌가요?
조율사분 앞으로 입금하라하셨는데...
저는 본사로 입금하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