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려주신 글 잘 보았습니다.
우선 고객님께 불편드린 것에 대해서 고개숙여 사과의 말씀을 먼저드립니다.
불편한 상황이 만들어진 부분에 대해서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글을 보고 확인을 해 보았습니다.
피아노를 매입 하기 위해서 방문하셨던 부분에 대해서는
기사분이 다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서 해결 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조금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쓴소리 감사하게 생각하며, 반성하고 노력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오케이피아노가 되겠습니다.
오늘 하루 좋은 날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